실시간 뮤지컬

검색선택지역: Broadway

라이온킹 (THE LION KING)
라이온킹 (THE LION KING)

누구나 한번쯤은 영화로 접했을 라이온킹.
애니매이션이라는 원작을 뮤지컬로 표현 하는데 한계가 있다고 생각하겠지만 상상을 뛰어넘는 무대가 뉴욕 뮤지컬로 펼쳐진다. 화려한 의상과 연출로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모두에게 사랑받는 브로드웨이 뮤지컬 라이온킹!

$108~
상세보기
알라딘 (ALADDIN)
알라딘 (ALADDIN)

디즈니의 뮤지컬 진출은 항상 브로드웨이 뮤지컬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설레게 한다! 라이온 킹에 이어 디즈니가 선보이는 뮤지컬 알라딘은 무대의상과 음악도 화려하여 볼거리가 풍성하다.

$109~
상세보기
프로즌(FROZEN)
프로즌(FROZEN)

전세계 "LET IT GO~" 열풍을 불러왔던 디즈니 애니메이션 FROZEN/얼음왕국이 드디어 브로드웨이 뮤지컬로 돌아왔다! 최고의 브로드웨이 제작팀이 만든 뮤지컬 프로즌의 무대 위 얼음왕국에서 차갑지만 열정이 가득한 엘사와 천방지축 사랑스러운 안나,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감초 울라프를 만나보자.

$125~
상세보기
오페라의 유령 (THE PHANTOM OF THE OPERA)
오페라의 유령 (THE PHANTOM OF THE OPERA)

오페라의 유령 (The Phantom of the Opera)은 브로드웨이 뮤지컬 중 가장 오래된 뮤지컬로 유명하다.
장애를 가진 천재 음악가와 그가 사랑하는 크리스틴의 이야기를 오페라형식으로 그려낸 뮤지컬로 오랜기간동안 브로드웨이 뮤지컬의 신화로 자리잡았다.

위키드 (WICKED)
위키드 (WICKED)

모두가 기억하는 오즈의 마법사의 내면을 완전히 재해석 한 Wicked를 본다면 그 창의성에 놀라게 될 것이다. 더이상 어린이들의 동화가 아닌 성인들이 더 좋아하는 브로드웨이 뮤지컬 Wicked! 착한 마녀 글린다가 실제로는 공주병에 걸린 환자고, 초록 마녀는 독재자 "오즈의 마법사"에 투항하는 약자들의 영웅이라면? 그 새롭게 쓰여진 오즈의 마법사 뒷이야기 속으로 들어가 보자.

$126~
상세보기
킹콩
킹콩

1933년 영화로 개봉되어 전세계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고릴라 킹콩이 2018년 가을, 브로드웨이 뮤지컬로 다시 찾아온다. 맨하탄 스카이라인과 거대한 킹콩이 어떻게 무대에서 재현되는지 너무나 궁금한 작품!

디어 에반 한센
디어 에반 한센

오프 브로드웨이의 열풍을 브로드웨이에서도 그대로 이어가고 있는 최고의 화제작, 디어 에반 한센! 제71회 토니어워즈에서 최고의 뮤지컬상과 남우주연상을 포함한 총6개의 부문에서 수상하는 등 말 그대로 브로드웨이를 휩쓴 작품으로, 현대인들에게 공감과 위로가 되는 스토리 라인과 더불어 그에 걸맞는 최고의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138~
상세보기
시카고 (CHICAGO)
시카고 (CHICAGO)

1920년대 재즈 음악과 갱들이 주를 이뤘던 시카고.
그 시대를 배경으로 치명적인 유혹이 가득한 브로드웨이 뮤지컬.
살인을 저질러야만 했고 남자들을 이용하여 이슈를 끌어야만 했던 비극적인 여자들의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 봅시다.

아나스타샤(Anastasia)
아나스타샤(Anastasia)

러시아의 마지막 황녀 아나스타샤의 이야기가 브로드웨이 최고의 연출진들과 만나 새롭게 태어났다! 애니메이션을 통해 잘 알려진 노래, "Journey to the Past", "Once upon a time in December"를 화려한 무대에서, 열연하는 배우들을 통해 만나보자.

$119~
상세보기
프리티 우먼
프리티 우먼

로맨스의 전형으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프리티 우먼이 브로드웨이 뮤지컬로 돌아왔다! 80년대 후반의 어느날, 전혀 어울릴것 같지 않은 두 주인공 비비안과 에드워드가 서로에 대한 차이와 그들이 마주하고 있는 여러가지 난관에도 불구하고, 아름다운 사랑을 확인하는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아직도 우리의 기억 속에 또렷히 남아 있는 영화 속 장면들이 어떻게 브로드웨이 뮤지컬 속에서 표현이 되는지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121.05~
상세보기
킨키부츠 (KINKY BOOTS)
킨키부츠 (KINKY BOOTS)

요즘 뉴욕 공연에서 가장 "HOT"한 브로드웨이 뮤지컬, 킨키 부츠!
2013년에 토니 Awards 베스트 뮤지컬 부문에서 상을 거머쥐며 종횡무진 흥행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헤어스프레이/리걸리 블론드 등 코메디 뮤지컬 연출가인 제리미젤이 연출을 맡아 화려한 코미디로 완성되었다.

뷰티플: 캐롤 킹 뮤지컬 (BEAUTIFUL :  THE CAROLE KING)
뷰티플: 캐롤 킹 뮤지컬 (BEAUTIFUL : THE CAROLE KING)

전설적인 여성 싱어송라이터 캐롤 킹의 담담한 이야기가 브로드웨이 뮤지컬에서 펼쳐진다! ‘유브 갓 어 프렌드’ 처럼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노래를 부른 미국의 전설적인 팝가수 캐롤 킹! 화려한 볼거리나 과장된 이야기 없이 캐롤 킹의 이야기를 담담하게 풀어나간 주크박스 스타일의 브로드웨이 뮤지컬이다.

몰몬의 책 (THE BOOK OF MORMON)
몰몬의 책 (THE BOOK OF MORMON)

뉴요커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브로드웨이 뮤지컬 "몰몬의 책!"
특정한 종교를 칭하는 몰몬이라는 소재를 갖고 자칫 부담스러울 수 있는 소재들을 다루지만 해학적으로 표현한 작품! 미국 코미디에 익숙하지 않아도, 몰몬교에 대한 배경지식이 없어도, 누구나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뉴욕 브로드웨이 뮤지컬이다.

$170~
상세보기
저지 보이즈 (JERSEYBOYS)
저지 보이즈 (JERSEYBOYS)

다큐멘터리 형식의 오페라인 져지 보이스는 1960년대 한 시대를 풍미하였던 Four Seasons의 성공과 실패를 담은 뮤지컬이다. 전설의 그룹 Four Seasons의 명곡이 연이어 연주되어 공연이 끝날때까지 무대에서 눈을 뗄 수 없을 것이다. 2005년 초연된 후 2006년에 Tony Awards 베스트 뮤지컬상을 수상하며 진가를 인정받았다.

$139~
상세보기
스쿨 오브 락 (SCHOOL OR ROCK)
스쿨 오브 락 (SCHOOL OR ROCK)

미국 출신 유면 코미디언, 배우 겸 가수인 잭블랙(JACK BLACK)의 주연영화 'School of Rock'이 브로드웨이에 2015년 뮤지컬로 재탄생 되었다. 락스타가 되기를 소망하던 위장 취업 선생님이 락그룹 밴드를 조성, 경연대회에 그룹 밴드를 만들어 배틀에 나가는 신나고 재미있는 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