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가/추천] 워싱턴 & 나이아가라 2박3일
상품개요
Gallery
여행일정
투어소개
가장 인기있는 미동부 관광 상품으로, 미국의 수도 워싱턴 워싱턴 DC와 세계 3대 폭포중에 하나인 나이아가라 폭포를 알차게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 상기 특가요금은 2020년 3월 30일까지 출발자에 한합니다.
★ 06:30 플러싱 미팅 : 플러싱 노던 160가 뉴에이지마트 앞
★ 06:30 맨하탄 미팅 : 31가와 5TH AVE가 만나는 던킨도너츠 앞
★ 07:00 뉴저지 미팅 : 포트리 H 마트앞 (158 LINWOOD PLAZA, FORT LEE)
가이드 미팅 후 워싱턴 DC로 이동 (4시간30분 소요)
중식 후 워싱턴 시내관광
► 관람지역: 스미스소니언 박물관, 백악관, 국회 의사당, 제퍼슨 기념관, 링컨 기념관, 한국전 참전용사 기념비
► 경유지역: 워싱턴 기념탑, 호텔 워싱턴, 조폐국, 유태인 박물관 등
석식 후 호텔 투숙
호텔: Clarion Harrisburg 또는 동급
호텔 조식 후 나이아가라로 출발
나이아가라로 이동 (약 7시간 30분 소요)
★★★ 미국 국경 통과시 필수 서류 ★★★
관광객(여권, 여행허가서 ESTA), 유학생(여권 & 학교담당자 서명이 있는 I-20), 영주권자(여권, 영주권), 시민권자(여권)
도착 후 나이아가라 폭포와 주변 관광, 토산품점 방문
► 관람지역: 테이블락, 꽃시계, 월풀
► 경유지역: 아담백경 수력발전소, 세계에서 제일 작은 교회, 나이아가라 온더 레이크, 퀸빅토리아 플레이스 등
► 선택관광: 캐나다 옵션 콤보 $100 (스카이론타워+I-MAX+스테이크 특식), 헬기투어 $150, 젯보트 $130 등
※ 미국측 나이아가라는 별도의 관람, 경유지역이 없습니다. 미국측에 체류하시는 분들은 전일정 개별관광을 하시게 됩니다.
※ 대부분의 호텔에는 수영장이 있으므로 수영복을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제트보트 선택관광시에도 수영복을 입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 차량 통행량과 날씨,이민국 업무로 인해 시간이 지연될 경우, 일정변경이 예고없이 될 수 있습니다.
나이아가라의 한식 레스토랑에서 석식 후 호텔 투숙
호텔: Ramada Plaza Niagara 또는 동급
호텔 조식 후 나이아가라 폭포 주변 관광
► Hornblower 탑승 (구.안개속 숙녀호 유람선) : 4월 중순~10월말까지 운행
※ 동절기 Hornblower 미취항시 시닉터널로 대체됩니다.
► 아이스와인 와이너리 방문 및 시음
※ 현지 진행 상황에 따라 시간 관계상 진행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 나이아가라 일정은 행사 진행상 관광날짜가 바뀔 수 있습니다.
행사 후 뉴욕으로 출발(약 7시간 소요)
이동 중 현지식으로 중식
뉴욕/뉴저지 도착
※ 일정표에 표기된 전체 일정 및 선택관광은 기상 및 교통 등 현지 사정과 투어 가이드의 재량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2. 제트보트(4월말~ 9월말) $130 - 나이아가라 강을 따라 즐기는 스릴 만점 보트로, 환상적인 계곡의 모습과 두개의 폭포가 만나 대규모 소용돌이를 일으키는 월풀지역 관광을 즐기는 레프팅 투어입니다. 바닥이 평평하고 두개의 쌍발 제트 엔진을 장착한 제트보트를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경험해 보세요.
3. 헬리콥터 투어 4계절 $150 - 지상과 해상이 아닌 공중에서 내려다 보는 나이아가라의 생동감 있는 모습을 두눈으로 확인해보세요. 한국말로 번역되는 헤드셋을 제공하여 드립니다.
4. 스카이론 타워 전망대 + 스테이크 특식 $80 - 나이아가라를 내려다 보며 스카이론 타워 고급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경험하는 회전 레스토랑 특식 * 메뉴: 스테이크, 훈제 치킨, 연어 구이 중 택일+디저트와 전식까지 푸짐하게 즐겨보세요.
5. 바람의 동굴 $30 - 나이아가라 폭포의 아래쪽은 어떨까 하는 궁금증은 바람의 동굴을 경험하시면 해결됩니다. 이미 다녀오신 분들이 추천하는 옵션 상품 꼭 경험해보세요.